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ing/일상

[뉴질랜드이민생활]퀸즈타운에서의 패러글라이딩 강력추천해요

by 율러버 2020. 6. 14.
안녕하세요!
어제는 뉴질랜드 퀸즈타운에서의 번지점프 포스팅을 했었는데,오늘은 패러글라이딩! 입니다. 한국에서는 단양에서 패러글라이딩 많이 하시죠?
제가 번지점프했던 포스팅을 보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뉴질랜드 하면 풍경이 예술이잖아요^^
그래서 제가 퀸즈타운에서 머문건 2일인데 하루는 번지점프, 하루는 패러글라이딩 이렇게 두가지 모두를 다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안하면 후회할게 뻔~하니까요! 지금 생각해도 참 잘한일 같아요~ 혹시라도 여행해보시는 분들 계신다면 패러글라이딩도 꼬옥! 경험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패러글라이딩

패러글라이딩을 하기위해 차를 타고 산 높이 올라갑니다. 그리고 그 안에서 대략적인 설명을 해주면서 위급상황이 발생하면 알릴 수 있는 연락처도 적는데요...그때 좀 떨리더라구요?!ㅎㅎ 혹시라도 무슨일있는건 아니겠지...하구요. 바로 전날 번지점프도 해놓고서 쫄보모드가 발동이 되었네요.

패러글라이딩

높이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꽤나 높이 올라왔습니다. 이곳에서 뛰어내리는구나~했죠.

패러글라이딩

저와 함께 패러글라이딩을 해주신 분인데, 매우 친절!  열심히 패러글라이딩 할 준비를 합니다. 내가 할게 뭐있냐고 물었더니 그냥 이따가 자기가 뛸때 너도 잘 뛰라고 해주셨어요. 간단하죠~하지만 저때는 그전에 패러글라이딩을 해본적이 없기 때문에 그것조차 걱정이 되더라구요~! 그러나 직접 해보시면 알겠지만 그냥 아저씨가 뛸때 같이 뛰면 끝입니다.ㅎㅎ

저보다 앞서 드디어 한팀이 패러글라이딩을 하기 위해 뛸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저 뒤에 바로 제가 있었는데...헙.....너무너무 떨렸어요.  심장이 마구 두근두근, 아무일 없을거야!를 무한반복합니다.


자 이제 저의 차례가 되었습니다.
아저씨가 뛰라고 해서 뛰었는데 생각보다 너무나 쉽게 몸이 두웅~떠서 놀랐어요.뒤에 저분은 고프로로 열심히 촬영을 해주십니다. 왜냐하면 나중에 이 영상을 돈주고  살 수 있거든요!

혹시 퀸즈타운에서 번지점프, 패러글라이딩, 스카이다이빙 등 영상을 살 수 있는 액티비티를 하실때는 비용이 좀 들더라도 꼭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이거 정말 두고두고~ 꺼내볼 수 있는 추억이 되더라구요. 영상을 볼때마다 아직까지 그 짜릿함이 전해질 정도로 생생한 영상은 그만한 가치가 있다는걸 느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께도 꼬옥~ 영상같은거 사시길 추천드려요.

패러글라이딩

제가 정말 훨훨 나는 새가 된 것 같은 기분이었습니다. 뉴질랜드가 공기가 특히 맑은데요. 퀸즈타운은 그야말로 청정지역인 것 같았어요. 아저씨가 더 높이 가길 원하냐고 해서 망설임없이 Yes!를 외쳤습니다. 

패러글라이딩

제 경험으로는 패러글라이딩이 번지점프보다 덜 무섭고, 더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번지점프는 너무나 시간이 짧잖아요~ 그야말로 1,2,3 카운트하고 바로 뛰어내려서 줄의 반동이 멈추면 끝인데반해, 패러글라이딩은 위에서 그림같은 풍경들을 보며 좀 더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많으니까요. 정확히 시간을 재보지 않았지만 15분 정도 탔던 것 같습니다. 그냥 체감상이어서 정확하지 않을수 있어요.

패러글라이딩

아저씨는 바람에 따라 패러글라이딩을 조절하시면서, 저렇게 촬영도 열심히 해주시느라 바쁘십니다. 하지만 저런 촬영을 한다고 해서 위험하게는 느껴지지 않을만큼 너무나 능숙하시더라구요. 얼마나 많은 사람들과 패러글라이딩을 하면서 단련되셨을지~ㅎ 이제 저는 스카이다이빙을 나중에 꼭 해보고 싶네요!


여행에 있어서 날씨가 정말 중요한데 퀸즈타운에서 있었던 2일동안 너무나 날씨가 좋아서 지금도 감사하게 생각하는 것 중의 하나입니다.  뉴질랜드 여행을 계획하시거나 이민을 오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꼬옥 퀸즈타운에 들러 이 멋진 체험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절대 후회없으실거에요~

뉴질랜드 퀸즈타운은 워낙에 유명한 관광지라서 제가 안해본 다양한 액티비티도 많이 있고 그 주변에 꼭 가봐야하는 베스트 명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여행도 잘 못하는데 제 사진 보시면서 조금이나마 힐링되셨으면 좋겠다는 바램이 생기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