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거성장기

구글에드센스 갈때까지 가보잣! 2차도메인으로 다시 신청!

by 율러버 2020. 7. 21.

안녕하세요. 율러버입니다.

여러분 이전에 제가 구글에드센스 3차까지 

떨어졌다고 아마 포스팅을 했었던 것 같은데요. 


어느덧 11번째 퇴짜를 맞은 11수생이 되었어요.

하하하하ㅎㅎㅎ

(이게 웃을일이냐....)


정말이지 기계적으로 4일간격으로 

이 메일이 오더라구요.


정말 정확히 4일간격!으로다가

저따구 메일을 보내더라구요.

힝~

이웃님들 보면
 

정말 글 20개도 안되는 상태에서도, 

한개의 카테고리안에서 여러 하위항목으로 나뉘어져

 글이 흩어져있는데도 일주일도 안되어 

에드센스 바로 승인되시는 분들도 있구요.


어떤 분은 정말 20번이 넘게 도전해서 

에드센스 승인받으신 분도 있더라구요.


아 나도 그길을 가는가보다~~하는데 

이게 좀..뭐랄까요.


너무 정해진 일수로 정확하게
저 메일이 오니까 

그냥 자동화되어 오는 느낌이라고나 할까요.ㅋㅋㅋ

"응 너는 승인거절이야. 계속 해도!"

이런 느낌?!


뭔가 제 블로그에 심각한 문제가 있는건가?

내가 뭔가 규정을 어겼는데 나만 모르고 있는건가?

내가 쓴 포스팅의 질이 그렇게~많이 떨어지나?

별 생각이 다 들더라구요.
하핫


찾아보니 어떤 분이 제시해주신 방법이..

2차도메인을 만들어서 

에드센스 다시 신청하라였어요.


뭐 이것도 안되면은 진짜 티스토리는

나와의 인연이 아닌가?
하고 생각해야할까요.

핫.ㅋㅋㅋ


그래도 오기가 생겨서 될때까지

해보렵니다...
(독기가 오른다....활활~훠잇)


2차도메인만들어서 새로 신청했는데

이게 효과가 있다면 

여기에 알려서 저처럼 기계적으로 

거절당하는 느낌적인 느낌
 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또 소식 알릴게요!!

(제발....제발...좋은 소식이기를~ㅎㅎ)


좋아요, 구독과 댓글사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