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거성장기

[구글에드센스] 코로나로인해 승인거부됨

by 율러버 2020. 6. 11.

포스팅이 많지는 않지만 30개 정도되었을때 구글에드센스 신청을 했습니다.

그리고 결과를 기다렸는데 이런 메일이 왔어요.


역시. 예상은 했었지만 뭔가 내 블로그에 문제가 많나보다 싶어서 결과를 보러 구글에드센스 사이트로 가서 로그인을 했는데...코로나로 인해서 검토할 수 없다고 안내가 되어있었습니다. 

제가 다시 에드센스 신청을 해서 안내문구는 따로 저장해둔게 없네요.ㅠㅠ


아무튼 그래서 지금은 다시 검토중이라는 안내가 뜹니다.



검색해보니 뭐 콘텐츠 부족이다, 코로나로 인해서 검토거부를 몇번이나 당한 케이스 등 다양하더라구요.

에드고시라는 말도 있던데 저는 과연 얼마만에 통과를 할 수 있을지 궁금하고 걱정도 되네요~

아무튼 결과를 기다리면서 글이나 쓰고 있어야죠 뭐...ㅎㅎㅎ


에드센스 무사히 통과하신 분들~ 부럽고, 축하드립니다. 

디지털노마드를 위해~여러분들은 한번에~!! 통과하시길 바랄게요!^^


♥좋아요/구독/댓글은 사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