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슈

심했던 안구건조증 도기타오일로 완치된 이야기

by 율러버 2020. 8. 9.
안녕하세요. 
혹시 안구건조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꼭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안구건조증이 심하면 일상생활에서 불편한 점이 정말 많고, 고통스럽기 때문에 블로그를 하게 되면 이 이야기부터 써서 도움을 드려야지 했는데, 이제야 실행을 하게 되었네요. 부디  안구건조증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안구건조증


[안구건조증이 온 계기]

저는 어릴때부터 시력이 많이 안좋아서 안경과 렌즈를 번갈아 끼면서 생활했는데 그게 참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대전에 있는 00병원에서 라식수술을 받았습니다.  그 병원은 당시에 라식수술로 꽤 유명했었어요. 제가 정말 많은 후기들을 보고 비교해서 선택했어서 걱정없이 라식수술을 진행했던 것 같아요.

그런데 라식수술을 하고나서 심각한 후유증이 있었습니다. 안구건조증이 온거에요. 그것도 아주 심하게...하루에 인공눈물을 몇개나 썼었는지 정말이지 눈이 너무 건조해서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많았습니다. 수시로 인공눈물을 눈에 넣어야 했고, 그게 없으면 외출이 불가능할 정도였습니다. 

눈이 건조하니 충혈이 자주 되고 쓰라리고 아팠습니다. 약국에 가서 제일 좋은 인공눈물을 달라고 해서 많이 넣어도 눈의 건조함은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병원에 가서 불편함을 토로했더니 의사는 일시적으로 눈물샘을 막아보자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역시나 효과는 없었습니다.

저의 눈에 있는 수분이 어찌나 빠르게 마르는 느낌이 나는지 그때 당시에 인공눈물없이는 생활을할 수 없다고 생각하니 너무 우울하더라구요. 어디 나갈때마다 인공눈물을 꼭 넉넉하게 챙겨야 함은 물론이고요.

안구건조증


[우연히 도기타오일을 알게 됨]

나아질 기미는 보이지 않고 이거 정말 라식수술 잘못되서 심각한 후유증이 온건가 싶어서 잠도 오지 않을 지경이었습니다. 그렇게 답답한 심정으로 불편한 생활을 하던 도중 네이버블로그 지식인에 글을 썼어요. 제가 라식수술을 한 뒤에 안구건조증이 너무 심하게 와서 불편함이 이루말할수가 없다..병원에서도 해결이 안되고 계속 인공눈물만 처방해준다...그러니 좀 도와달라고요.

그런데 답변으로 어떤 분이  '도기타오일'을 추천해 주었습니다.처음에는 그냥 약 팔아먹으려는 건가 했는데 아픈 사람은 혹시나 하는 마음에 그냥 넘길 수 없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검색해서 도기타오일을 주문해 사용했습니다.

도기타오일을 찾아보니 블로그로만 구입을 할 수가 있었어요. 전 그래서 더더욱 믿음이 안갔습니다. 그렇지만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한번 써보기나 해보자하며 구입을 했어요.

안구건조증


[도기타오일이란?]

도기타는 구하기 힘든 귀한 식물의 이름이라고 해요.  현재 도기타오일을 판매하고 계시는 분의 동생분이 독일수도원에 봉사활동을 하러 갔다가 도기타오일을 접하게 되었고 비염이나 안구건조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 한국에서 판매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제조하는게 아니라 독일에서 넘어오는 것이라고 해요.

현재는 네이버블로그에서 도기타코리아라는 이름의 상호명으로 사업자를 내시고 블로그로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 블로그 안내는 답글에 남겨드릴게요)

[사용후기]

판매자분이 사용방법을 설명한 종이까지 같이 동봉해주셔서 그걸 보고 열심히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정말 그 오일 반통 정도사용할때쯤 제 안구건조증이 다 사라졌습니다. 도기타오일을 사용하는 중에 병원에 가서 말씀드렸더니 의사가 정말 헛웃음을 지으며 그런걸로 나을것 같으면 왜 사람들이 안구건조증으로 고생을 하겠냐고 하더라구요. 역시나 의사들은 민간요법은 믿지 않는 모습이었습니다.

도기타오일을 반통정도 사용했을때 이미 거의 안구건조증 증상이 사라졌지만 효과가 너무 좋아 사용빈도를 줄여서 하루 세번 하던걸 일주일에 두 세번 사용하는 식으로 계속 사용했습니다.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하고 쉽습니다. 오일을 살짝 검지손가락에 묻혀서 엄지손가락과 비빈 후 눈 주변을 마사지해주기만 하면 되거든요. 처음에는 약간 파스같은 냄새가 나고 너무 많은 양을 발라서 눈이 너무 매워 눈물이 나기도 했었어요. 그래서 아주 소량으로만 묻혀서 눈주변을 마사지한 후 손가락에 남아있는 오일의 향을 깊숙히 코로 마시고 숨을 조금 참았다가 내뱉은 식으로 반복합니다.

이렇게만 하면 눈이 정말 시원하고 상쾌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이걸 하루에 세번 매일매일 반복했습니다. 정말이지 이렇게만 해서 병원에서 고치지 못한 안구건조증이 완치되었다는게 지금도 신기해요. 도기타오일을 알게 되고 사용하게 되었던 점도 참 감사하구요. 아, 혹시 비염이 있으신 분들도 사용해보시기 추천드립니다. 도기타오일이 비염에도 아주 좋다고 하고 실제 후기도 많습니다. 답글에 안내드리는 블로그 가보시고 참고해보세요~!

안구건조증, 그거 안겪어본 사람은 그 고통을 정말 모르거든요. 제가 직접 경험해서 누구보다 잘 압니다. 하지만 우연히 알게된 도기타오일로 완치된 후 인공눈물없이 지내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지금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안구건조증이 있으신 분들이겠지요? 밑져야 본전이다라는 생각으로 한번 꼭 사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정말 효과있거든요. 판매처와 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쓰다보니 글이 너무 길어졌네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댓글